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만화 악당과 계약가족이 되었다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9. 29. 13:11
    악당과 계약가족이 되었다
    파일명용량
    악당과 계약가족이 되었다.zip134.5M

    세이렌의 딸 아리아는 아버지와 황제의 아래에서

    혹사당하며 노래를 부르다 한 번의 죽음을 맞습니다.

    아리아의 마지막에 구원자가 되어준 것은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는 발렌타인 대공 로이드.


    어린 시절로 시간이 되돌려지며 한 번의 기회를 더 얻은 아리아는

    구원자였던 로이드를 위해 이 생을 살아가기로 다짐합니다.

    발렌타인 대공국에 거두어진 아리아는

    아직 대공자인 로이드에게 행복을 주기 위해 노력하기로 해요.


    아리아가 굉장히 귀엽고

    아리아와 로이드의 관계도 정말 좋았어요.

    서로가 서로의 구원자가 되어주는 이야기입니다.




    아솜이
    재밋어요 잘 볼께요
    뽀루꾸
    이분건 군말없이 가져가야한다 진심.....
    안혜영
    최근외전도 어마어마하게 나왔던데ㅠㅠ 감사합니다.
    염정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독수리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창희1114
    헐헐헐 ㅠㅠ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정말 천사이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45275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