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눈떠보니망나니검술천재1-246 完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7. 9. 16:13
    눈떠보니망나니검술천재1-246 完
    파일명용량
    눈떠보니망나니검술천재1-246 完.txt3.1M

    눈떠보니망나니검술천재1-246 完



    엑스트라 연기 전문 무명 배우 이성혁. 

     

    소설 속 망나니 엑스트라가 되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화


    프롤로그


    외동이었다.


    적어도 가족 안에서는,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


    밖에 나가서도 주인공이 될 수 있을 줄 알았다.


    고등학교 때까지만 해도 그렇게 착각했지만.


    대학교를 가서부터는 내가 그저 엑스트라에 불과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연기가 좋았고,


     연기에 모든 것을 걸었다.


    “이야,


    연극 주연 네가 하면 되겠다.”


    “연기 잘하는데?”


    고등학교 시절까진 내 연기가 통했다.


    하지만 그 이상 올라가니 나보다 연기를 잘하는 사람은 널려 있었다.


    심지어, 나보다 잘생긴 애들.


    그렇게 엑스트라로서의 삶을 살아가다가,


    어느 날 눈떠보니 소설 속으로 들어와 있었다.


    “야,


     저기 봐.


     그 망나니다.”


    “와...


    아직도 1서클이라며?


    나라면 접시에 코 박고 죽었다.”


    백작가의 망나니.


    엑스트라다.


    그것도, 소설 속 주인공에 처참하게 죽임을 당하는.


    “미치겠네.”


    다른 세상으로 와서도 엑스트라라는 사실에 절망할 시간 따윈 없었다.


    주인공이고 엑스트라고 나발이고 일단 살아야 했다.


    그런데.


    “이거...


    나쁘지 않은데?”


    망나니 엑스트라의 삶이 나름 괜찮다.



    봉술걸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니까 글씨 합쳐짐...
    심중이다
    힘과 용기를 주는 글 좋아요! 좋아 감사또 감사 재미 있게 잘 보겠습니다.
    심중이다
    받아갑니다~!
    진궈궈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어드베
    받아갑니다~!
    저격수
    받아갑니다~!
    mgins
    받아갑니다~!


    다운로드

Designed by Tistory.